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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성공 쇼핑몰 사장이자 마케터들이 운영하는 '마케팅 사장 집단'입니다.

 

 

오늘은 지난번에 이어 대행사들이 쓰는 타깃 세팅 값을 하나 추가로 공개드리려 합니다.

 

 

일전에도 대행사의 광고 세팅 값을 알려드렸는데요, 혹시 못 보셨다면, 아래 링크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 2023 대행사가 인스타 광고 세팅하는 법 (월 천만 원 매출의 비밀)

 

 

대행사 페이스북 타깃팅 그대로 공개합니다.

 

같은 주제인 만큼 같은 말로 글을 시작하게 될 것 같습니다.

 

 

반복해서 말씀 드리는 것이지만

대행사만 알고 있는 '기적의' 세팅은 없습니다.

 

다만, 광고를 많이 진행하다 보니, 어느 세팅이 더 효율이 잘 나오더라.

이 정도의 '노하우'가 있을 뿐입니다. 

 

이 말을 또 드린 이유는 '타기팅 값' 보다 중요한 건 대표님들이 제공하는 유니크한 '서비스와 제품'이며,

그걸 잘 보여줄 수 있는 사이트의 분위기이기 때문입니다.

 

 

광고는 대행사를 찾기 전에 '마케팅 사장 집단'의 글을 읽고 직접 광고를 진행해보세요.

대표님이 팔지 못하신다면, 대행사가 해도 팔지 못합니다.

 

먼저 작게 시도 해보시고, 광고가 아닌 대표님의 '제품'을 개선시키거나 신상을 내는데

시간을 더 효율적으로 써야할 때가 왔을 때 대행사를 찾으시면 됩니다.

 

 

오늘은 이렇게 직접 광고 하시는데 도움을 드리고자,

대행사들에서 많이 쓰는 세팅 값 하나를 알려드리려 합니다.

 

 


오늘 말씀드릴 세팅 값은 바로 '구매에 관심을 보인 사람' 타깃입니다.

 

 

아마 '구매'전환 켐페인 세팅을 하실 때 이 타깃 값을 보신 적은 있으실 겁니다.

 

이 지정 옵션을 사용하면 전환 효율이 올라갈 수 있지만,

모르고 사용하시면 상세 타게팅을 안 쓸 때보다 광고 효율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우선 이 타게팅 값이 무엇이지 부터 설명을 드리자면,

'구매에 관심을 보인 사람' 타깃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광고를 통해서 쇼핑을 해봤거나, 시도를 해본 사람들을 모아 놓은 그룹입니다.

 

간단하게 이 옵션의 존재 이유를 생각을 해보자면,

페이스북 광고를 통해 제품을 한번이라도 사 본 사람이, 한 번도 사보지 않은 사람보다 구매할 확률이 높기 때문입니다.

 

 

 

 

'구매에 관심을 보인 사람' 옵션을 선택하신다면, 추가 조건을 같이 사용하셔야 합니다.

물론 어떤 광고를 진행하시고 계시는지에 따라 달라질 수 있겠지만,

 

지금까지 수 백개가 넘는 광고 캠페인을 운영하면서 A B 비교 테스트를 해 본 결과

''구매에 관심을 보인 사람'을 하나만 선택하시는 것보다 대표님의 업종과 맞는 '추가 조건'을 사용해 주시는 경우가

더 과적인 결과를 볼 수 있었습니다.

 

 

이 '추가 조건'에 어떤 타깃 값이 들어가야할지는 실제로 광고를 테스트해보시면서 찾으셔야 할 부분입니다.

해당 타깃을 찾는 방법도 아래 링크에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  2023 대행사가 인스타 광고 세팅하는 법 (월 천만 원 매출의 비밀)

 

 

 

 

 


말씀드린 것처럼 매우 간단하지만 많은 대행사가 사용하는 타기팅 방법입니다.

 

 

만약 타깃을 계속 바꾸면서 테스트 해봐도 큰 성과가 없다면,

광고에 그만 몰두하시고 제품과 사이트부터 돌아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이상 [대행사 페이스북 타기팅 그대로 공개합니다.]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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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 mktceogroup@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