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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인스타그램 & 페이스북으로 놀라운 성과를 반복하고 있는

<마케팅 사장 집단> 왕현 마케터입니다.

ROAS 상승은 타겟이 정답입니다.

인스타그램 & 페이스북 광고를 직접 공부하시거나

퀀텀 점프를 위해 대행사를 알아보고 계시나요?

언제!?

광고 대행을 맡기면 대박 성과를 낼 수 있을지

혹은 광고를 직접 한다면, 언제 페이스북 광고에 전념하면 대박이 날지

미리 알아보는 방법이 있다고 하면,

광고비로 돈을 낭비하지 않아도 될 텐데..라고 생각해 보셨나요?

오늘은 그 '언제' 광고로 스케일 업 하면 좋을지에 대해서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인스타그램 광고 시작하면 대박인 타이밍은?

인스타그램 광고 시작하면 대박인 타이밍은?

두 가지 경우입니다.

1) 이미 페이스북 인스타 광고를 하고 있을 경우

가장 좋은 케이스입니다.

대박 타이밍에 해당할 확률이 높습니다.

특히나 이미 페이스북 광고를 돌려보셨고,

판매를 합해서 100개 이상 내보셨다면,

광고만 잘 돌리시면, 폭발적인 성장이 가능한 때입니다.

상품도 어느 정도 시장 반응이 있다는 걸 검증받은 상태이고

이미 데이터가 쓸 만큼은 축적된 상태이기 때문입니다.

이 상태에서는 과감하게 광고 대행을 찾아

스케일 업을 해보셔도 좋습니다.

혹은 광고를 직접 해보시겠다고 하신다면,

마케팅 관련 직원을 뽑으셔서 도움을 받으시거나

배송 직원을 한 명 더 뽑아서 공부할 시간을 꼭 확보하세요.

가장 중요한 시기가 오고 계시니,

성장을 위해 내 시간을 확보하여

집중하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페이스북 광고를 오픈 타깃으로라도 돌려보셨는데..

몇 십만 원을 썼는데도 판매가 잘 안되었다고 하신다면..

광고의 어느 한 부분을 완전히 잘못 세팅하셨거나

사이트에 결제 시스템에 문제가 있거나,

최악의 경우 상품이 마켓 핏에 맞지 않은 경우입니다.

이 경우에는 광고, 상품, 사이트 점검이 필수입니다.

그래도 피드백을 받아보신 것이기 때문에

아무것도 하지 않은 상황보다는 100배 낫습니다.

2) 인스타 광고를 해보지 않은 경우

많은 결단과 인내심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빠른 성장을 목표로 광고를 남에게 맡기겠다고 하신다면,

꼭 다양한 곳에 문의를 하셔서 비교를 해보세요.

*한 가지 팁을 드리자면,

한 달에 얼마 이상 광고비를 써야 할까요?라고 물어보시고.

상대방이 무작정 xx 백만 원, xx 천만 원이요.라고 하고,

"데이터를 모으려면 이만큼은 초반에 쓰셔야 한다".라고 한다면

전화를 얼른 끊고 다음 대행사를 찾아보시는 것을

강력히 권고 드립니다.

초반 광고비는

-내 AOV(평균 객단가)

-내 판가

-내 마진율

-내 전환율 등의 데이터가 없이는

그냥 3백만 원이면 됩니다~라고 할 수가 없습니다.

아니.. 하면 안 됩니다.

상식적으로 그런 주먹구구식으로 운영하고자 한다면,

다른 곳에서 실력이나 꼼꼼함이 없을 것은 분명합니다.

그건 그냥 "내 돈도 아니니 우선 많이 써보세요."

라는 논리와 다를 것이 없습니다.

대행사를 맡기고 싶지는 않고,

내가 광고를 직접 공부를 해서 시도라도 해보겠다 하시면,

마케팅 사장 집단이 도와드리겠습니다. 이 블로그에 자주 놀러오세요.

메일로도 물어보시고, 다양하게 문의하세요!

가능한 선에서는 최대한 답변을 드리고 있습니다.

저희가 '할 수 있다'라는 자신감을 얻을 수 있게 도와드리고

1년~2년 뒤에 너무 바쁘시고 더 성장하시고 싶으시다면

그때 저희를 찾아주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광고 시작하면 대박인 타이밍은?>

이상입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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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 mktceogroup@gmail.com